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MAGAZINE

MAGAZINE

게시판 상세
제목subject. [2018. 05.04] 스킨톡, 타입별 피부보습제 마녀크림 3종 론칭
작성자name. 스킨톡 (ip:)
  • 작성일date. 2018-11-09 17:21:04
  • 추천vote. 추천하기
  • 조회hit. 138
평점grade. 0점


(한국농업신문=박용진 기자) 2018년 봄은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을 나타내는 날이 유독 많았다. 곧바로 뜨거운 햇빛이 강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고 자외선으로 인해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그로 인해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도 많이 늘어나고 있다.


이 시기에는 건성수분크림, 지성수분크림 등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춘 기초화장품을 피부보습제로 선택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보충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셀프피부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면 피부는 더욱 민감해지고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어 유수분밸런스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맞춤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톡은 그러한 피부타입에 맞추어 피부타입별 마녀크림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마녀크림 3종은 각각 인더우즈, 인더가든, 인더마린으로 나뉜다. 인더우즈는 아르간오일과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오일베이스와 워터베이스 비율을 3대 7로 섞어 스킨톡의 독자적 특허인 스팀공법으로 제조된 피부보습제다. 피부수분공급을 도와 지친 피부의 손상으로부터 보다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건성수분크림이다.


인더가든은 마린-8컴플렉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진주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복합성 피부에 영양을 전달하고 생기가 있도록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부보습제다. 인더마린은 프로폴리스추출물, 비타민나무수, 칼라민등의 성분이 함유되었으며 지성피부를 편안하고 활력이 생기도록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지성수분크림이다.


관계자는 "인더우즈는 고보습크림으로 건성피부에, 인더가든은 가벼운 크림타입으로 복합성 피부에 인더마린은 맑은 워터드롭타입으로 지성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며 "피부 타입별로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마녀크림 3종을 연구하고 론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제품의 기능뿐만 아니라 합리적 가격에도 신경을 쓴 만큼 일상 속 고객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제품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녀크림 3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킨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농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한국농업신문(http://www.newsfarm.co.kr)


첨부파일files.
비밀번호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