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MAGAZINE

MAGAZINE

게시판 상세
제목subject. [2018. 07.02] 스킨톡 "여름철 피부관리 위한 안전한 바디선크림과 데오드란트 중요"
작성자name. 스킨톡 (ip:)
  • 작성일date. 2018-11-09 17:46:54
  • 추천vote. 추천하기
  • 조회hit. 96
평점grade. 0점





7월을 맞아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다. 여름이 되면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이 바로 자외선이다. 기온이 높아짐에 따라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는 쉽게 달아오르거나 각종 피부질환, 나아가 피부 노화의 원인까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에서 자외선차단제가 출시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을 통해 선크림추천 리스트를 공유하고 있다.


피부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화장품 브랜드 ‘스킨톡(SKINTALK)’ 관계자는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특히 다양한 자외선차단제 중에서도 어떠한 성분으로 이루어졌는지 꼼꼼히 확인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스킨톡의 자외선차단제 ‘화이트터치 플러스’는 자외선차단과 동시에 칙칙하고 지친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얼굴뿐 아니라 바디선크림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히알루론산, 쉐어버터, 비즈왁스, 마카다미아씨오일 등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바디선크림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비타민 성분(비타민E, 비타민A, 비타민B)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순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여름철이 되면 강한 자외선만큼이나 고민인 것이 바로 땀이다. 특히 피부가 맞닿고 접히면서 땀이 많이 발생하는 겨드랑이는 여름철 고민거리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다. 옷을 입으면 겨드랑이땀이 기승을 부리고, 심지어 땀냄새가 심할때는 주변 사람에게도 불쾌함을 준다. 스킨톡은 겨드랑이냄새로 고민하거나 이를 콤플렉스로 생각하는 사람들도 늘면서, 데오드란트 역할을 하는 ‘화이트언더암’에 대한 문의가 많아 이 제품도 리뉴얼해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티타늄다이옥사이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겨드랑이냄새와 잦은 제모로 인한 칙칙해진 피부에 사용하여 관리가 가능한 데오드란트스틱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성이 뛰어나며, 수시로 사용이 가능해 끈적이는 겨드랑이 피부를 보송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스킨톡 관계자는 “여름철은 피부관리에 집중하지 않으면 강한 자외선과 땀으로 피부가 쉽게 지치고 상할 수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날씨가 더워지며 이 제품들이 여름철 피부고민의 해결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브릿지경제(http://www.viva100.com/news/)



첨부파일files.
비밀번호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